Lord Mayor supports Brisbane’s budding artists

by KSQLD posted Nov 10,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브리스번은 브리스번의 신예 아티스트들을 적극 지원합니다

브리스번시는 시장의 올해 Young and Emerging Artists Fellowships 프로그램을 통해 브리스번의 창조적인 신예 인재들을 위해 $100,000의 예산을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퀄크 시장은 2017-2018년도 프로그램에 대한 신청 접수는 현재 받고 있으며, 대상은 17세-30세 사이의 브리스번 지역 아티스트들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 20여년간 지역 신예 아티스트들이 전국 또는 해외 트레이닝 및 개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금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왔습니다. 

“총 지원금 $100,000 중, 각 신청자들은 최고 $20,0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지원금은 지역 아티스트들의 지식과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는 체계적인 교육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그들의 잠재력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창조적인 인재들에게 적극적이고 실질적인 지원금을 제공함으로써, 궁극적으로 브리스번이 역동적이고 창조적인 도시로 성장하는 혜택을 만끽하게 될 것입니다. 

시장의 Young and Emerging Artists Fellowships에는 다음과 같은 지원금 종류가 있습니다:

국제 네트워크: 창조적인 개발을 돕는 트레이닝 및 전문 개발 프로그램을 이수할 수 있는 기회 
자매결연 도시 네크워크: 다음과 같은 브리스번의 9개 자매결연 도시 중 한도시에서 트레이닝 및 전문 개발 프로그램을 이수할 수 있는 기회:
아부 다비 (아랍 에미레이트)
오클랜드 (뉴질랜드)
충칭 (중국)
대전 (한국)
하이데라바드 (인도)
키오슝 (대만)
고베 (일본)
세마랑 (인도네시아)
심천 (중국) 

“아무쪼록 브리스번의 창조적인 인재들이 브리스번의 우수한 자매결연 도시로부터 많은 배움과 성장의 기회를 갖게 되기를 바랍니다. 일본의 고베의 경우 패션과 모자 예술에 있어서 국제적인 명성을 자랑하며, 오클랜드는 시각 예술이 발달했으며, 심천은 41개의 박물관, 14개의 전시관, 20개의 극장 및 69개의 문화 센터를 갖추고 있어 UNESCO에 의해 “디자인 도시”로 선정되었습니다.”

시장의 Young and Emerging Artists Fellowships의 응모는 2018년 1월 29일 마감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www.brisbane.qld.gov.au 를 방문하거나, 시의회 (07) 3403 8888번으로 전화문의바랍니다.





Articles

1 2 3 4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