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임감있는 반려동물 관리 [Council's Media Release]

by KSQLD posted Jun 15,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시의회가 책임감있는 반려동물 소유권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작년 반려동물 관련 불편 사항만 30,901건 접수된 가운데, 브리스번 반려동물 소유주들의 책임감을 갖고 행동할 것이 요구됩니다. 

그래함 퀄크 시장은 책임감있는 반려동물 소유권은 반려견을 적절한 울타리안에 두고, 집 밖으로 데리고 나갈경우 주인의 통제하에 있어야하며, 배변처리는 물론이거니와 등록 및 전자칩이 장착되어 있어야 한다고 전했습니다. 

“지난 재정해에 시의회는 분실 동물에 관한 전화가 7,500건, 반려견 소음에 관한 불편사항이 6,000여건으로 가장 많이 접수되었습니다.” 

“반려견의 공격적인 행동 및 공격에 관한 사항도 1,800건 이상으로 걱정스러운 숫자가 접수되었습니다. 

“시의회는 그것이 다른 반려동물에게이건, 어른 또는 아이 상관없이 안전을 위협하는 동물들에게는 무관용 원칙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접수된 불편 사항에 답하여 시의회는 학교 교육에서부터 반려동물 전자칩 할인행사와 같은 지역사회 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시의회는 반려동물 소유주들도 함께 브리스번시의 반려동물 소유에 관한 법을 살펴보고, 책임감있는 소유를 위해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 이용에 동참할 것을 장려합니다.” 

“브리스번 시민들은 마당에 울타리가 제대로 쳐있는지, 반려견이 공공장소에서 항상 줄에 묶여 있는지, 그리고 통제가 가능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시장은 시의회의 24/7 신속대응 팀이 반려견 공격에 관한 불편 사항을 우선으로 처리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반려견 공격에 관한 신고는 모두 즉시 조사를 하고 있으며, 벌금을 부과하거나 소유주가 반려동물에 관한 엄격한 조건을 지키도록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시의회가 위험하거나 문제를 일으킬 것이라고 판단되는 반려견에 대해서는, 식별 태그, 재갈, 집앞에 경고문을 세우는 등의 엄격한 조치가 취해집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시의회의 한국어 페이지www.brisbane.qld.gov.au/kor  를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Articles

1 2 3 4 5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